구리문화재단(이사장 백경현)이 오는 7월 25일까지 경기시민예술학교 구리캠퍼스 "예술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의 세 번째 시리즈 '그림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경기시민예술학교 구리캠퍼스 "예술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시리즈는 경기도청?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구리문화재단 주관으로 운영하는 도비 공모 선정 사업이다.
구리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든 문화예술을 접해 문화예술 향유권을 확대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동시에 운영하며 연극?문학?미술 등 3가지 장르의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에 걸쳐 선보인다.
'그림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 는 그림 그리기, 스토리보드 기획 등 그림 수업을 통해 나만의 그림책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그림의 형태로 표현함으로써 예술적 자아를 만나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강 대상은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프로그램 전 일정 참여 가능한 사람이다.
7월 18일부터 7월 25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하게 된다.
수업 기간은 8월 2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총 8회차 과정으로 구리아트홀 강의실2에서 진행되고, 수강료는 무료다.
신청하고자 하는 사람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 작성, 제출하면 된다.
구리문화재단 백경현 이사장은 “"예술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구리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구리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진흥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