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보도국] 15일 오후 서태원 가평군수는 가평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업무보고를 받고 지역 단체장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임상호 가평읍장의 ‘가평읍 주요업무 추진 보고’에 이어 가평읍 주요 현안사업으로 ▲가평읍 조직(팀)신설 및 인력증원 ▲마을회관(경로당) 지원체계 개선 건의 ▲읍내4리 도시계획도로 개설 건의 ▲대단위 공동주택(아파트) 조성에 따른 교통대책 마련 건의를 하였다.
또한 가평읍단체장들은 ▲마을회관 낡은 태극기·행정기 주기적 교체 ▲마을공동체 활성화 ▲가평읍주민자치위원회 경기도 공모사업 지원 ▲새마을회 주방설비 신설 ▲읍사무소 승강기 설치 ▲가평군민체육대회 읍면 지원 확대 등의 건의를 하였다.
이에 서태원 가평군수는 “가평읍 인력증원은 가평군 조직진단 결과를 보고 반영하겠다”면서 “도시계획 도로 개설 및 교통대책마련 등은 필요성은 공감하나 가평군재원이 부족하여 경기도와 중앙부처의 지원 절실 하다면서 직접 방문하여 적극적인 유치 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서태원 가평군수를 포함하여 가평군의회 강민숙 부의장, 최원중 운영위원장, 경기도의회 임광현 도의원, 가평읍 이성재 노인회장, 장석진 이장협의회장, 이상윤 주민자치위원장, 조돈수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고광희 새마을부녀회장, 권태혁 체육회장, 가평군청 조규관 행정복지국장, 김구태 산업경제국장, 신용성 자치행정과장 등이 참석하였다.
한편 이날 가평읍 방문을 끝으로 서태원 가평군수의 6개 읍·면 방문 간담회는 마무리 되었다.
-
글쓴날 : [2022-07-15 16:59:36.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