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앞으로도 가평군의 농업발전에 이바지 하겠다.' 장동규 가평군농업기술센터소장 명예 퇴임식 성료

[한국뉴스타임=보도국] 29일 오후 가평군 농업기술센터 제18대 장동규 소장이 명예 퇴임식을 가졌다.

이날 퇴임시에는 김성기 가평군수는 대리하여 조규관 행정복지국장, 서태원 가평군수 당선인, 가평군의회 최정용 의원, 임광현 경기도의원 당선인, 가평군청 김구태 경제산업국장 및 과장, 농업기술센터 직원, 가평클린농업대학 동문회, 가평군농업단체 및 관계기관 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장동규 소장은 “36년간의 농촌지도사업의 공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활 수 있어서 기쁘다앞으로도 가평군의 농업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장동규 소장은 1963년 가평 출생으로 가평고교, 강원대학교를 졸업하여 지난 19863월에 가평군 농촌지도소에서 공직을 시작하였다.

20187월부터 가평군기술센터 소장으로 재직하면서 임대농기계은행, 클린농업대학 활성화, 자라섬남도 꽃정원 조성 등을 하여 전국 최우수농업기술센터 2회 연속 수상 등의 가평군 농업행정의 중추적 역할을 하였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 받아 농림부장관 표창, 국무총리 표창에 이어 지난 2020년에는 현직 공무원으로는 가평군 최초로 녹조근정훈장을 수여 받은 바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