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별내에너지(주) 별내사랑봉사대, 별내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선풍기 지원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별내에너지(주)의 별내사랑봉사대는 지난 22일 별내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198만 원 상당 선풍기 90대를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선풍기는 빠르게 다가오는 한여름 폭염에 취약한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고자 별내에너지(주)의 봉사 동아리인 별내사랑봉사대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모금액에 더해 별내에너지(주) 사측이 1+1(원플러스원)으로 기부금을 지원하며 의미를 더했다.

별내사랑봉사대 유창근 회장은“‘6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저희 슬로건처럼, 이웃들이 올여름도 건강하고 시원하게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풍기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을 지속해서 이어 나갈 수 있는 별내사랑봉사대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북부희망케어센터 전정수 센터장은“여름철 폭염을 대비해 선풍기를 전달해 주신 별내사랑봉사대에 감사드린다.”라며“폭염이 시작되면 지역의 소외된 이웃분들의 건강을 위해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별내사랑봉사대는 지난 2018년부터 꾸준히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명절 선물꾸러미, 선풍기, 김장, 이불 등의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