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제3기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 개최, 새로운 다짐!

주민이 주민을 돕는 나누고 더하는 따뜻한 복지마을

[KNT한국뉴스타임]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기용)에서는 지난 21일‘주민이 주민을 돕는 나누고 더하는 따뜻한 복지마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3기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협의체”)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은 새롭게 위촉된 협의체 위원과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전수, 임원선출, 정기회의 안건논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협의체의 새로운 임원으로는 위원장(최기성), 부위원장(이순자, 최종식), 사무국장(안인숙)이 각각 선출됐으며, 위촉된 위원은 「사회보장급여의 이용?제공 및 수급권자 발굴에 관한법률」에 의거한 읍면동 단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앞으로 2년 동안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봉사하게 된다.

선출된 최기성 진건읍협의체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 기쁜 마음으로 시간을 내주신 위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분과활동을 촉진시켜 지역사회를 위해 체계적으로 일하는 협의체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기용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웃들을 돕기 위해 솔선수범 모여주신 위원님들의 위촉을 축하드리며, 민관이 협력하여 복지 사각지대 없는 안전한 진건읍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남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