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보도국] 국민의힘 서태원 가평군수 후보가 당선을 확정하였다.
2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 현황에 따르면 가평군수 선거에서 국민의힘 서태원 후보가 1만6,975표 득표율 52.34%의 과반이 넘는 지지를 얻어 당선을 확정 지었다.
2위는 더불어민주당 송기욱 후보 7,302표 (22.51%), 3위는 무소속 박범서 7,185표 (22.15%)로 집계되었다.
서태원 가평군수 당선인은 소감문을 통해 "서태원에게 맡겨주신 가평군의 4년, 반드시 성공시켜서 군민 모두 잘 사는 지역사회로 만들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다음은 서태원 가평군수 당선인의 소감문 전문이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가평군민 여러분!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응원과 진심 어린 지지 덕분에 저, 서태원이 민선 제 8기 가평군수에 당선되었습니다.
그동안 열기 넘치는 유세 현장에서, 도심의 상가에서, 햇빛 뜨거운 논과 밭에서 저에게 힘을 주시고 응원해주신 어르신, 선후배, 동료, 친구, 모든 군민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 경쟁하면서 가평군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던 송기욱, 박범서, 강태만, 장세민 후보들께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제 민선 제 8기 가평군 지방정부가 다시 태어났습니다.
우선 지난 선거운동 기간, 흩어졌던 민심을 하나로 통합하는 일을 먼저 하고자 합니다.
지난 선거에서 누구를 지지했든, 이제 마음을 하나로 모아 새로운 지방정부 가평군의 군정의 성공을 위해 함께 추진해나가겠습니다.
이제 가평군민과 함께 하는 지방정부로 통합하고 군민 여러분들에게 행복한 미래를 열기 위해 서태원이 바람개비처럼 달리며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이제부터, 가평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서태원과 함께 만들어 가길 희망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를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중심으로 민생경제를 되살려서 가평의 새로운 희망과 행복을 찾아드리겠습니다.
군민 여러분들, 한 분, 한 분의 미래의 희망과 행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앞으로 가평군에게 있어서 4년이 매우 중요한 시간입니다.
군민 여러분들께서 서태원에게 맡겨주신 가평군의 4년, 반드시 성공시켜서 군민 모두 잘 사는 지역사회로 만들겠습니다.
반드시 성공 할 수 있도록 지켜 보시고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 년 6 월 1 일
민선 제 8기 가평군수 당선인 서태원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