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2년 제1회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웰컴페스티벌' 개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포천시는 오는 28일 포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 ‘2022년 제1회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웰컴페스티벌’를 개최한다.

청소년어울림마당 웰컴페스티벌은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주도해 ‘지금우리청소년’이라는 테마로 동아리 공연 및 체험부스 운영 등으로 진행한다.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동아리 축하공연으로 청소년교육문화센터의 밴드 공연(헤르츠, 틴트레인), 댄스 공연(송우초등학교 댄스부, 나인즈, F.M, 트와일라잇, 아로마틱, 클로에)과 방과후아카데미 꿈터의 스택쇼 등 10개 팀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축제기획단, 요리봉사단, 안전자원봉사단, 문화예술기획단, 동아리연합회 등에 소속된 청소년들이 운영하는 ▲보석십자수 만들기 ▲플로리스트 ▲샌드위치 만들기 ▲공포물체 맞추기 ▲미션 싱어 ▲그때 우리는 ▲저스트 댄스배틀 ▲언텍트 체육기기 ▲등골오싹 공포체험 ▲포천시 올탁구나! ▲풍선아트 ▲소방관 체험 ▲특수분장사 체험 등 17개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스탬프 투어도 함께 진행된다.

포천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운영하는 제1회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에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꿈과 끼를 표현하는 청소년, 행운이 실현되는 포천’이라는 주제로 올해 총 5회 진행할 계획이며, 관내 학교와 지역사회를 연계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의 생산자·소비자로서 주도적으로 청소년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