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보도국] “군의원 2번에는 나 신현유입니다. 농업전문가! 군민과 통하는 사람을 선택 해 주십시오”
오는 6.1지방선거 가평군의원 가선거구(가평.북면) 국민의힘 나번에 출마한 신현유 군의원 후보가 유권자들에게 아침 출근 인사를 하였다.
신현유 군의원 후보는 (사)한농연 경기도연합회 회장, 가평군 4-H연합회 회장, 가평군농협 감사 6년, 가평군축협 감사 3년, 가평군가공연구회 초대회장, 가평군고로쇠연합회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중앙연합회 정책부회장을 맡고 있다. 한마디로 농업특히 친환경 농업 분야 전문가이다.
이에 주요공약으로 ▲친환경 6차사업 기업유치 ▲농산물 판매 유통망 확보 ▲농기계 임대사업 활성화로 농업소득 증대 ▲청년 영농창업 지원 등이다. 또한 노인 및 다문화 가정을 위해 ▲65세이상 어르신 공공근로 확대 ▲임플란트 하나 더 지원 ▲찾아가는 노인돌봄서비스 확대 ▲다문화 가정 고국방문 기회 확대를 발표하였고, 소상공인을 위해 ▲두네토마켓 상상마켓 활성화 ▲자라섬남도-가평레일바이크 관광열차를 추진하기로 하였다.
신현유 후보는 “농업전문가로서 가평군 농민들을 대변하는 일꾼이 되겠다.”면서 “지역주민들을 위해 봉사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글쓴날 : [2022-05-20 19:05:00.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