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이번엔 나” 나선거구 박동규 군의원 후보, 국민의힘 집중유세에서 지지호소

[한국뉴스타임=보도국] 국민의힘 가평군 기초의원 나선거구(설악·청평) 나번 박동규 군의원 후보가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21일 국민의힘 설악면 집중유세에서 박 후보는 면민 여러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을 위해 두 발로 뛰는 박동규가 되겠습니다.”, “저에게 한표 한표를 던져주신다면, 반드시 면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여 설악, 청평을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겠습니다. 일 잘하는 군의원 박동규가 되겠습니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박동규 군의원 후보 주요공약으로 ITX청춘열차 청평역 정차 추진 설악-잠실 버스 15분 간격으로 증차 설악 종합버스터미널 사업 조속 추진 송산IC 신설 추진 남양주 삼패동-설악면 이천리, 회곡2-선촌리 국지도 건설추진 참여와 통합을 위한 장애인 자립기반 마련 장애인 재활시설·쉼터 마련 희복만들기 사업 예산 대폭지원 의료서비스 확대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 응급시스템 구축 구급차 및 인력 확보 북한강 수변구역 안개피해 보상 확대 추진청평·설악 초··고 학교 정상화 초등학교 특성화 교육 육성 자영업자·소상공인을 위한 지원금확대 장비업 종사자 및 모든 근로자 임금체불 방지 등이다.

한편 박동규 군의원 후보는 68년생 설악면 출생으로 미원초·설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설악중고총동문회 홍보이사, 설악면새마을지도자를 역임하고 가평군장애인체육회 감사, 가평군족구협회 상임이사, 국민의힘 가평포천당협 부위원장에 재임중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