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문화재단, 경기시민예술학교 구리캠퍼스 '연극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 수강생 모집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문화재단이 5월 16일부터 25일까지 경기시민예술학교 구리캠퍼스 "예술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의 첫 번째 시리즈 '연극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 수강생을 모집한다.

경기시민예술학교 구리캠퍼스 "예술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는 구리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든 문화예술을 접하며 문화예술 향유권을 확대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경기도청?경기문화재단 주최하고 구리문화재단 주관하는 도비 공모 사업으로 선정되어 운영되며 연극?문학?미술 등 3가지 장르의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로 선보이게 될 '연극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 프로그램은 단편 희곡 낭독, 장면 연습, 즉흥 연기 등 연극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성인 대상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평소 쉽게 경험하지 못한 연극 장르 교육을 통해 예술적 자아를 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강 대상은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전 일정 참여 가능한 사람으로 5월 16일부터 5월 25일까지 20명을 모집한다

구리문화재단 조영숙 대표이사는 “"예술이 내게 말을 걸어온다"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들이 코로나로 지친 구리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구리시민들을 위한 여러 문화진흥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구리문화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