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가평군의원 나선거구(청평·설악) 국민의힘 2-나번 박동규 군의원 후보가 청평면·설악면 지역발전을 위한 공약을 발표하였다.
① 청평·설악 관광레저 및 교통 중점 개발
청평·설악은 물놀이, 대학생MT, 수상레져, 골프 등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 계절마다 많은 교통체증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에 접근이 수월하고 많은 사람들이 청평·설악을 알 수 있게 하기 위하여 공약으로 ▲ITX청춘열차 청평역 정차 추진 ▲설악-잠실 버스 15분 간격으로 증차 ▲설악 종합버스터미널 사업 조속 추진 ▲송산IC 신설 추진 ▲남양주 삼패동-설악면 이천리, 회곡2리-선촌리 국지도 건설추진을 발표하였다.
② 장애인·교통약자·어르신들을 위한 정책
갈수록 노령화가 되는 시대에 맞춰 안전하고 행복한 청평·설악을 만들기 위한 공약으로 ▲참여와 통합을 위한 장애인 자립기반 마련 ▲장애인 재활시설·쉼터 마련 ▲희복만들기 사업 예산 대폭지원 ▲의료서비스 확대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 ▲응급시스템 구축 구급차 및 인력 확보 ▲북한강 수변구역 안개피해 보상 확대를 추진하기로 하였다.
⓷ 초·중·고 학교 및 자영업자·소상공인을 위한 정책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교육과 자영업자·소상공인들을 위하여 ▲청평·설악 초·중·고 학교 정상화 ▲초등학교 특성화 교육 육성 ▲자영업자·소상공인을 위한 지원금확대 ▲장비업 종사자 및 모든 근로자 임금체불 없게 하겠다.
박동규 군의원 후보는 “언제나 낮은 자세로 마을 곳곳을 누비며, 청평·설악면민들의 민심을 듣고, 어려움을 함께하는 성실한 지역의 일꾼이 되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
글쓴날 : [2022-05-18 17:16:39.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