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국민의힘 서태원 가평군수 후보가 지역발전 방향 담은 새로운 가평군 스마트 7대 과제 및 12대 정책 공약에 이어 6개읍면 중 상면·조종면 권역별 세부공약을 발표하였다.
상면 “산림자원 중심 관광레저 바이오밸리 조성”
상면은 가평군의 대표적 관광지인 아침고요수목원과 천혜의 자연 축령산이 있는 곳이다.
이에 상면을 산림자원 중심의 관광레저와 바이오밸리를 조성하기 위해 ▲상면 산림자원 중심지역 관광레저 바이오밸리 조성 ▲아침고요수목원 인근 생태관광지 로컬푸드 직판장(농특산물 유통센터, 직거래장터 개설) ▲상면 생활문화체육시설 및 공간 조성(생활체육문화 프로그램 개발) ▲축령산 생태관광마을 조성(행현2리 중심) ▲축령산 생태관광마을 조성(행현2리 중심) ▲청정산업단지 유치를 발표했다.
조종면 “운악산 현등사 문화관광마을 조성”
조종면은 수도기계화사단(맹호부대)이 있는 군사요충지이면서 운악산과 현등사 등의 주요관광지이다.
이에 조종면의 국가의 안보를 책임지는 군인가족 보훈을 위해 ▲군인가족을 위한 아이돌보미 사업 확대, 군인가족 일자리 창출을 추진하고, 현등사 등 주요관광지 활성화를 위해 ▲운악산 관광레저단지, 현등사 운악산 관광마을 조성하기로 하였다.
또한 ▲봉수 소규모 공공하수 처리시설 설치 ▲현리 시가지 주차장 확충 및 상가지원시설 건립 ▲밀리터리 테마파크 중심 드론아카데미 설립·운영 하기로 하였다.
서태원 가평군수 후보는 “가평군은 면적의 82%가 산림자원으로 이를 ‘자연휴양 생태관광 콘텐츠’로 개발하여 수도권 도시인의 힐링명소로 반드시 만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
글쓴날 : [2022-05-17 09:38:46.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