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의회, “군민 제보를 기다립니다.” 행정민원 5월 30일까지 군민 제보접수

[KNT한국뉴스타임=명기자] 가평군의회(의장 송기욱)가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5월 30일까지 군민들의 의견을 제보 받는다고 밝혔다.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는 6월 3일부터 11일까지 9일간 열리게 되며, 이번 군민제보 접수는 ▲ 행정의 위법 및 부당한 사례 ▲ 군정의 불합리한 제도 ▲ 생활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 등이다.

접수된 제보사항은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활용되고, 제보자의 신분은 비공개로 비밀이 보장된다.

다만, 익명으로 제보하거나 개인의 사생활 및 개인정보 침해가 우려되는 사항, 근거 없는 비방, 악의적인 루머 등은 접수하지 않는다.

제보방법은 가평군의회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우편(가평군 가평읍 석봉로 181 가평군의회)으로 접수하면 된다.

송기욱 군의장은 “군민제보는 군민의 직접 참여를 통해 군민과 함께 여는 새로운 의회를 구현하는 것”으로 “군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가평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최기호 위원장은 "군민들께서 평소 보고 느끼신 군정의 불합리한 집행 사항 등을 제보하여 주시면 문제점이 있는 사항을 행감에 적극반영하여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