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가평군 청평중학교(교장 최미영)는 학생자치회·학부모회·교직원 공동으로 ’등교맞이 안전주간 캠페인‘ 5일부터 3일간 실시한다.
당초 청평중학교 학생자치회가 주관하여 4월 5일~7일까지 실시하려던 안전주간 캠페인을 학부모회와 교직원이 동참하여 학생들과 소통 및 친밀감을 향상시키는 ’아침등교맞이 안전주간 캠페인‘으로 확대 시행하였다고 한다.
최미영 교장 선생님은 “2년 이상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든 교육 활동이 위축되고 특히 학부모와 함께 활동이 없어 많이 아쉬운 시간이였으나 등교하는 학생들을 반갑게 맞아하는 아침맞이 캠페인 활동으로 등교 시간이 활력을 되찾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학부모와 함께 하는 활동을 지속하여 학생·학부모의 학교 사랑과 학교 활동 참여 기회가 확대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전했다.
양현희 학부모회장은 “학부모회 캠페인을 첫 시행하면서 학생들과 따뜻한 인사와 격려 응원을 많은 학생들이 호응과 관심을 보여 감사했습니다. 올해도 청평 중학교 학생과 학교와 학부모회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
글쓴날 : [2022-04-05 18:09:17.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