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 제9기 청소년자치위원 위촉식 개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일 평내동 주민자치센터에서 평내동 청소년자치위원회를 이끌어 나갈 제9기 청소년자치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서 작년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활동한 제8기 청소년자치위원들의 활동 영상을 시청했으며, 9기 청소년자치위원 20명을 대상으로 위촉장을 수여하고 선서문을 낭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에는 청소년자치위원회 향후 활동 내용에 대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임원을 선출했다.

반성숙 주민자치회장은 “제9기 평내동 청소년자치위원회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며,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통해 지역사회 리더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라며 “여러분들의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내동 청소년자치위원회는 지역사회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을 모집·선발해 지난 2013년 8월 최초로 구성됐으며, 청소년 문제 및 지역 현안 등을 의논하고 정기 봉사활동 및 청소년 캠페인, 벼룩시장, 청소년문화축제 등의 사업계획을 스스로 기획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올해 새롭게 출발하는 제9기 청소년자치위원회 역시 1년 동안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건전하고 바람직한 청소년 자치문화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