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는 지난 1일 시청 3층 민원상담관실에서 구리하모니라이온스클럽(회장 임향호)으로부터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방향제 전달식을 진행했다.
안승남 구리시장, 임향호 구리하모니라이온스클럽 회장을 비롯한 최소한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이번 자원재활용 방향제 기부는 국제라이온스 354H지구 하모니라이온스클럽 임팩트 기금과 봉사 사업 지원금을 활용하여 자원재활용 방향제 만들기 봉사를 통해 만들어진 방향제 1,000개를 구리시 저소득층을 위해 전달한다. 더불어,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문화를 실천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한 우울증 해소 도움에 목적을 두고 아이스팩 젤, 일회용 플라스틱 컵 등을 이용하여 만든 자원재활용 방향제는 천연향을 넣어서 인체에 해롭지 않고 환경보호에도 일조한다.
구리하모니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앞으로도 기쁘고 꾸준히 봉사에 참여 하겠다고 다짐했다.
기부금품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지정 기탁되어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문화를 실천해주신 구리하모니라이온스클럽 임향호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에 감사드린다.”며 “아이스팩을 활용한 자원재활용 방향제 만들기를 비롯해 자원순환을 위한 환경보호 실천에 앞장서는 구리시가 되도록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