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1일 오전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가평군지회 제15·16대 지회장 이·취임식이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김진성 이임회장 업적보고와 공로패, 감사패 전달 및 이임사와 장동원 취임 회장에게 회장 등록증 수여, 선서문 낭독, 노인회기 이양과 취임사, 내빈 축사로 이루어졌다.
김진성 이임회장은 ‘노인회원들의 성원과 참여로 4년의 임기를 잘 마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하며 코로나 19로 인하여 계획했던 일들이 사업에 반영되지 못한 부분을 아쉽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장동원 취임회장은 ‘제16대 회장 취임이 기쁨보다는 무거운 책임감과 소명감을 느끼는 순간이라며, 소통을 잘하는 지회장으로 어른의 품격과 1만8천여 어르신들의 자존감을 지키며 노인회관건립과 경로당 활성화, 사업비 현실화 등을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성기 가평군수, 배영식 가평군의장, 최춘식 국회의원,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장의 축사에서 ‘퇴임하는 김진성 회장에게는 임기 중 노고를 치하와 건강을 기원했으며 장동원 취임회장에게는 기대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기 가평군수, 가평군의회 배영식 군의장 및 군의원, 최춘식 국회의원, 김경호 도의원 및 관내 기관장, 노인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하였다.
가평군노인회는 가평읍 44개소, 설악면 36개소, 청평면 29개소, 상면 20개소, 조종면 24개소, 북면 14개소 등 165곳의 경로당이 소속되어 있으며, 등록회원은 7천741여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
글쓴날 : [2022-04-01 15:25:44.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