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산림조합 비상임이사 5명 선출..정기총회 개최

가평 이덕기, 설악 조병헌, 상면 장승순, 조종 신명철, 북면 이광운 후보 선출
[한국뉴스타임=포천] 24일 가평군산림조합 (조합장 장기명)은 제155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비상임이사 5명을 선출하였다.

가평군산림조합은 지난 4일 비상임이사 후보등록을 공고하고 이에 비상임 이사 선거에 9명의 후보 등록을 마쳤다.

이날 투표에서 제1선거구인 가평읍 선거구 이덕기 후보, 2선거구 설악면 선거구 조병헌 후보, 3선거구 상면 선거구 장승순 후보, 4선거구 조종면 선거구 신명철 후보가 당선되었다.

또한 북면선거구는 이광운 후보는 단독 후보등록을 마쳐 무투표 당선이 결정되었다.

청평면과 여성이사는 현재 임기중으로 이번 선거에서 제외되었으며, 이번에 선출되 비상임이사의 임기는 4년으로 오는 202631일까지이다.

이날 총회는 비상임이사 투표에 앞서 표창 및 감사패 수여와 장학증서 전달, 장기명 조합장 인사말과 가평군수 대리 이종옥 산림과장 축사, 산림조합 중앙회장 영상메세지 시청 등의 1부와 2부로 정기총회 결산보고로 진행되었다.

이날 유관기관감사패를 김종무, 정지일에게 전달하고, 중앙회장 우수직원 표창에 최동철, 조합장 조합원 표창에 이선미, 정천수, 권은희, 고형재, 조합장 산림사업 표창에 신재성, 박진용, 조합장 우수직원 표창에 김화영, 윤태민, 김주안, 장서영에게 수여하였다.

또한 푸른산장학금을 이성일, 김의기, 김용주, 조승기, 박은아, 김수한, 이상호, 이대중 조합원 자녀에게 전달하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