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설악면, 제10대·제11대 설악면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한국뉴스타임=설악] 설악면체육회는 202229() 설악면복지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제10·11대 설악면체육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범주 면장을 비롯한 가평군의회 연만희 부의장, 이상현 군의원, 지영기 가평군체육회장과 소수의 사회단체장 및 설악면 체육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재직기념패 및 감사패 전달과 이임사, 인준서전달, 취임사 순으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조촐하게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제10대 강병옥 회장은 이임사를 통하여 재임기간 동안 코로나-19로 행사개최가 제한되어 뜻했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여 아쉬움이 크다며 이임사를 갈음하였다.

이어서 제11대 제갈중현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하여 면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신임회장의 포부를 밝혔다.

이어지는 축사순서에서 설악면장은 앞으로 우리 면 체육회가 더욱 활성화되고 발전하여 가평군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가장 모범적인 체육회로 발전해 주시길 진심으로 기대한다고 당부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가평군의회 연만희 부의장은 설악면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가평군의회 차원에서 열심히 지원할 것을 공언하였다

마지막으로 가평군체육회 지영기 회장은 10·11대 설악면체육회장의 이·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더욱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체육회로 성장하기를 기원한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하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