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청소년수련관, ‘원데이클래스 즐기러 GoGo ? 나만의 아이템 만들기’ 운영 시작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청소년재단은 1월부터 12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원데이클래스 즐기러 gogo! - 나만의 아이템 만들기’ 특성화 강좌 운영한다고 밝혔다.

강좌 운영 목적은 청소년의 취향을 발견하고 진로체험 및 자기개발 기회를 마련하고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드는 시간을 통한 성취감과 만족감 제공하기 위함이다.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월 1회, 금요일 17:30~19:00 총 90분 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2021년에는 ‘나만의 아이템 만들기’ 총 6회 진행, ▲미니어쳐공예 ▲가죽공예 ▲레진아트공예 ▲유리공예(1,2차) ▲캔들공예 등 다양한 종류의 체험을 제공하여 구리시 청소년 참가자들에게 높은 성취감과 만족감을 안겨줬다.

2022년에는 우드공예, 마카롱만들기, 유리공예, 가죽공예, 팝아트, 웹툰기초 그리기, 향수만들기, 민속공예, 네일아트 등 더 폭넓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구리시 청소년들과 만날 예정이다.

1월 28일 진행될 1회 원데이클래스 ‘수제비누공예’는 1월 17일부터 25일까지 참가자 모집 중이다.

구리시청소년재단 안승남 이사장은 “구리시 청소년들이 다양한 소품과 재료들을 사용하여 개성 넘치는 나만의 아이템을 만들어보며 각자의 취향과 적성에 맞춰 진로를 선택하는데 유익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청소년 눈높이와 수요에 맞춰 진행되는 원데이클래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