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의회 백선아·장근환·박은경·김영실 의원, ‘제7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의회 백선아, 장근환, 박은경, 김영실 의원이‘제7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11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표창을 전수받았다.

본 표창은 경기도 북부 시·군 의장협의회에서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지방의회 의원을 총 10개 분야별로 30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남양주시의회에서는 총 4개 분야에서 4명의 시의원이 선정되었다.

백선아 의원은 행정사무 전반에 관하여 폭넓게 점검하고 행정의 잘못된 부분을 지적하며 합리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등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공을 인정받아 행정감사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장근환 의원은 시민들의 목소리를 폭넓게 수렴하고 문제점을 확인하며 행정사무감사에서 행정개선을 적극적으로 요구하는 등 시민의 복지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행정개선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박은경 의원은 예산 사용에 대한 철저한 감시를 통해 예산 낭비를 미연에 방지하고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예산 사용이 이뤄지도록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예산절감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김영실 의원은 동료의원들과 적극적인 연구와 토론 활동을 통해 의정활동의 전문성 향상을 도모하고 장애인 권익 보호와 주민 민원 해결에 꾸준히 활동한 점을 인정받아 의정연구발전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