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이명수 보도국장, 한국뉴스타임 창간 5주년 기념사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1월 2일, 한국뉴스타임 창간 5주년을 맞이 하였습니다. 축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지난 2년동안 코로나19 대유행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으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뉴스 현장에서 취재하는 기자도 코로나19 감염 위험과 출입제한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뉴스타임은 현장 취재를 원칙으로 지역의 뉴스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 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지역언론의 한계와 가능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언론이란 매체를 통하여 어떤 사실을 밝혀 알리거나 어떤 문제에 대하여 여론을 형성하는 활동을 말합니다.

사람은 서로 의지하고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적 존재로서 서로의 뜻과 생각을 주고받는 전달과 교환은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방에게 자신의 생각을 말이나 글, 또는 기타의 방법을 이용해서 표현하는 것을 소통(communication)이라고 하며, 넓은 의미의 언론입니다.

특히 지역언론은 공익을 위하여 중앙 언론매체에서 간과하는 지역현안을 취재 보도하여 지역주민간 오해와 갈등을 방지하고 올바른 방향의 여론을 형성하는 데 기여 하여야 합니다.

한국뉴스타임은 앞으로도 정확한 사실관계를 신속하게 취재 보도하여 대표 지역언론으로 성장하고 선한 영향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뉴스타임이 정론직필 할 수 있도록 구독자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뉴스타임 일동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