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 창간 5주년을 가평군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뉴스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한국뉴스타임 가족여러분들의 노고에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공정한 지역의 파수꾼으로서 지역 뉴스 현장 취재와 주요현안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취재하여 전달하고 있는 한국뉴스타임과 더불어 우리 공직자도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가평군을 만들어 나가는데 혼연일체가 되어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부터 우리 사회를 위협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병으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가평군은 어떠한 경우에도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놓되 한편으로는 지역경제의 피해 최소화를 위한 다양한 대책을 마련하는 등 보이지 않는 코로나19와의 소리 없는 전쟁을 벌여나가고 있습니다.
한국뉴스타임도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돼 군민 모두가 안정을 찾기를 바라는 마음은 우리와 같을 것입니다.
다 같이 힘을 모으면 지금의 위기는 언제든 반드시 극복할 수 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건강한 가평, 행복한 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한국뉴스타임의 큰 역할을 기대합니다.
가평군수 김 성 기
-
글쓴날 : [2022-01-02 14:51:00.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