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임인년(壬寅年), 신년사
사랑하는 포천・가평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최춘식입니다.
희망이 가득한 임인년(壬寅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해는 힘이 넘치고 열정과 정직, 모험과 명예욕이 강하고 용맹스럽다고 알려진 흑호(黑虎)의 해입니다. 용맹스러운 호랑이처럼 힘차게 도약해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풍요와 평온이 가득하시고,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깃드는 한 해가 되시길 간절한 마음으로 기원합니다.
어느덧 우리는 한겨울의 매서운 한파보다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더 걱정하는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추위야 견뎌내면 되지만, 좀처럼 잦아들지 않는 코로나19로 인해 한겨울 추위를 녹여주던 새해 인사마저 서로 건네기 주저될 정도로 마음마저 움츠러들게 합니다.
하지만 밝고 힘찬 임인년 새해의 기운과 함께, 위기에 강한 우리 국민들의 의지와 힘으로 코로나19가 종식되고 평안한 일상을 되찾으리라 굳게 믿습니다. 저 또한 어려운 경제 여건과 불안정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더욱더 막중한 책임감과 의무감으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포천・가평 지역의 위상을 높이는 데 노력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초심 잃지 않고 가장 낮은 곳에서 겸손한 자세로 주민 여러분과 늘 소통하며 차근차근 포천・가평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내겠습니다.
아무쪼록, 임인년 새해에는 목표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 이루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국민의힘 국회의원 최춘식
-
글쓴날 : [2021-12-31 08:43:47.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