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세계사 컨텐츠 그룹, 저소득층 아동 위한 도서 1,200권 기부


[한국뉴스타임=편집국] ㈜세계사 컨텐츠 그룹(대표 최윤혁)은 지난 22일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독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설민석의 삼국지 라이트 에디션 1~3권’ 1,200권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세계사 컨텐츠 그룹은 출판을 통한 지적인 문화 풍토의 조성과 문학인들의 생산적인 창작 활동의 터를 마련한다는 취지로 설립돼 오랜 시간 동안 여러 국내 작가들을 발굴하고 양질의 문학 콘텐츠를 독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대표 콘텐츠로는 ‘오두막(2009)’,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2011)’,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2016)’ 등이 있다.

이날 전달된 ‘설민석의 삼국지 라이트 에디션’은 삼국지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권독하는 대표작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역사 열풍을 일으킨 ‘유명 지식 큐레이터’ 설민석이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삼국지를 쉽게 풀어낸 책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세계사 컨텐츠 그룹 최동혁 부사장은 “역사에 관심이 많은 아동·청소년들에게 기분 좋은 연말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도서 기부를 통해 균등한 독서 기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세계사 컨텐츠 그룹이 후원한 1,200권의 도서는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됐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