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인영, 성수석 도의원, ‘장호원읍 송산지구 농업생산기반시설 정비 사업 등 특별조정교부금 총 18억원 확보’

김인영, 성수석 도의원, 이천시 장호원읍 송산지구 농업생산기반시설 정비 사업 등 3개 사업 특별조정교부금 총 18억원 확보해...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의회 김인영 농정해양위원회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이천2)과 성수석 의원(더불어민주당, 이천1)은 이천시 장호원읍 송산지구 농업생산기발시설 정비 사업 등 3개 사업에 특별조정교부금 18억원을 확보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18억원 확보내역을 보면 장호원읍 송산지구 농업생산기반시설 정비 사업 9억원, 설성면 장천리, 금당리 하수관로 정비사업 5억6,400만원, 마장면 오천교 가각부 개선공사 3억원이다.

이번에 확보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8억원은 이천시 발전과 안전을 위해 이천시에 지역구를 둔 도의원(2명)들의 노력으로 결실을 맺게 되었다.

김인영 의원은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를 통해 이천시 발전에 크게 기여할 뿐 아니라 용?배수로 정비, 하수관로 설치 등 시민의 민원을 해결하고 안전을 증대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수석 의원은 “교통안전을 위한 마장면 오천교 가각부 개선공사의 예산확보 뿐 아니라,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이천시와 적극 협력하여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