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주식회사가 사회적가치생산품을 적극 홍보하고 판로 개척에 앞장선 12개 기관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9일 올 한해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품 공동 브랜드 '착착착' 선물 세트를 우선 구매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한 도내 12개 공공기관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기관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 한국도자재단, 경기테크노파크, 킨텍스, 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아트센터, 경기도자원봉사센터,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복지재단,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등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해당 기관을 찾아 착착착 상품 구매로 착한 소비에 동참한 데 감사함을 표하고 감사패를 직접 수여했다.
착착착은 사회적가치생산품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착한 사람들이 만드는 상품이 착한 소비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아 만든 공동 브랜드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올해 6월 온라인쇼핑몰을 개소해 약 700개 제품을 입점하는 한편, 우수기업 성공사례와 전문지식을 담은 착착착 매거진을 격월로 발간 중이다.
특히 올해 상반기 문을 연 착착착 브랜드관은 시흥시와 공동 운영하는 지역상생 협력매장 시흥꿈상회 시흥프리미엄아울렛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곳은 사회적가치생산품 중 노인기업, 사회적기업, 예비사회적기업, 자활기업 등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오프라인 매장으로,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실물로 볼 수 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선한 취지에 공감하고 우선 구매, 홍보 등으로 함께해 주신 기관 관계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착착착 브랜드를 통해 좋은 상품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