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심규순 기획재정위원장, 제10회 경기언론인연합회 ‘광역의원 의정대상’ 수상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심규순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14일 경기언론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제10회 광역의원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심규순 위원장은 「경기도 포장재의 사용 저감 및 재사용 지원에 관한 조례안」, 「경기도 평화누리길 활성화 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하는 등 도민의 삶과 직결되는 안건들을 제정하여 왕성한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경기도의 주요정책과 예산 점검을 총괄하고 경기북부 지역의 균형발전을 위한 노력과 한반도 평화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접경지역, 파주 임진각, DMZ 일원 등을 시찰하여 사업의 추진상황을 점검하는 등 관심과 지원을 전개했다.

이외에도 학생 등하교 통학로 안전관리를 위한 정담회를 개최하여 다양한 민원 해결 및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여 지방자치 발전과 지방의회의 위상을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심규순 위원장은 “제10대 경기도의회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의정활동에 대한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상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기언론인연합회는 2011년 경기도에 연고를 둔 언론사들이 모여 출범한 언론인 단체로 경기데일리, 경기인뉴스 등 11개의 언론사가 활동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