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2021 송년음악회 개최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이겨낸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 전해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가 10일 오후 4시 시청 대강당에서 다사다난했던 2021년 한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2021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코로나19로 무대에 설 기회가 절박한 예술가들에게 공연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알에스프레소, 김명상,김용남, 문정선, 백미현, 류정필, 나일강, 홍화자 등 구리시 홍보대사 8명이 출연해 연말을 맞은 시민들에게 뜻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 신청은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시민에 한해 100% 온라인 사전 접수로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다만,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공연 당일 마스크 착용, 백신 2차 접종 완료 확인 또는 QR코드 체크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공연은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낄 기회를 아깝게 놓친 시민들을 위해 구리시 공식 유튜브 채널 ‘해피G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언제든 다시 감상할 수 있도록 업로드할 예정이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를 힘겹게 이겨내고 계시는 시민들과 출연자들에게 이번 공연이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얼마 남지 않은 2021년, 송년음악회와 함께 한 해를 따뜻하게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