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과 협약체결

[한국뉴스타임=편집국] 7일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육도수)HJ매그놀리아국제병원(병원장 이진우)는 설악면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회의실에서 업무협력 약정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력 약정서(MOU)는 협회회원(배우자 및 자녀 포함)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체결되었으며, 본 협약 체결로 양 기관의 상호발전과 우호증진, 우수한 의료서비스 제공과 진료핫라인 구축 등 체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육도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사회복지 최전방에서 가평군의 복지발전에 기여하는 협회 회원분들을 위해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하고, 향후 회원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법률자문 협약도 추진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진우 원장도 가평군을 위해 애쓰고 계신 사회복지사분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고, 본 협약을 통해 더욱 많은 사회복지사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기념사를 갈음했다.

한편 협회는 본 협약체결 이전부터 가평군의회를 방문하여 사회복지사 등 처우에 관한 조례개정에 대해 건의를 하는 등 회원단합과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협회 상근직원 및 사무실 확보를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권익옹호와 자질향상을 위한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회원들이 내는 연회비로 운영, 관리되고 있다.

협회 회원가입 등 문의사항은 사무국(010-9299-0092, kingfont@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