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이명수기자] 제22대 가평중고 총동문회장에 조규용 가평축산농협 조합장이 추대되었다.
지난 1일 현 박범서 가평중고 총동문회장은 공식밴드를 통해 “정기 운영위원회를 2021년 12월 2일(목)에 개최하여 절차를 마무리 하려고 하였으나, 최근 새로 발생된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세로 인해 개최하지 못해 차기 집행부가 2022년 1월 1일부터 출범할 수 있도록 운영위원회를 연기하지 않고 SNS 통해 의결사항을 보고하고 처리하고자 합니다.”라고 전하며, 동문회 정관 제7조 2항에 따라 현 수석부회장 조규용 동문을 차기 총동문회 제22대 회장으로 추대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다음은 제22대 가평중고총동문회 조규용 회장의 인사말 전문이다.
“가평중·고 총 동문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2년에 취임하는 제22대 가평중·고 총 동문회장 조규용입니다.
역대 동문회장님 및 선·후배님들께서 그동안 쌓아오신 동문회의 발전과 전통, 그리고 단결과 화합의 정신을 이어받아 발전시키고 하나되는 동문회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새로운 사업 추진보다는 조직 강화와 단합 차원의 가평읍 거주 및 그외 지역 동문들이 참여하도록 추진하고 모든 사업 시행을 열린 마음으로 각 기수별 임원들 및 이사회 구성원과 함께 소통하고 협조하여 가평중·고 동문회를 운영해 보겠습니다.
동문회 숙원 사업중 하나인 동문회관 건립 부지 마련에 힘쓰고, 총동문 발전기금 추진과 투명관리 차원에서 장학위원회 조직을 정비하여 중·고등학교 장학사업을 더욱더 확장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가평중·고 총동문회 조직을 위하여 임기내내 언제나 동문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고, 동문 임원들과 어려운 동문을 찾아가는 봉사하고 도울수 있는 동문회를 만들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송년회의 밤을 통해 지난 2년의 동문회 활동에 대하여 박범서 회장님과 임원진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제22대 동문활동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하였으나 방역문제로 개최하지 못한점 이해해 주기기 바랍니다. 방역문제가 해결되면 내년에 동문회 행사에서 찾아 뵙고 인사 올리겠습니다.
부족하지만 선·후배 동문님들께서 격려해 주시고, 지도하여 주시면 가평 동문회를 위하여 열심히 운영 하겠습니다.
가평중·고 총 동문 여러분 늘 건강하시고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한편 2022년 1월 1일에 출범하는 제22대 가평중고 총동문회 회장단은 회장 조규용 가평축산농협 조합장, 수석부회장 임광섭 NH농협중앙회 가평군지점장, 부회장 박영선 가평군청 건설과장, 홍인수 재경율백회장, 여성부회장 양혜정 가평군생활개선협의회장으로 구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