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드림스타트 가족사진촬영·가족캠핑 후원

구리시 아이들에게 행복의 날개를 달아 주는 얼굴 없는 천사의 후원 이어가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 드림스타트에서는 4일과 5일, 한 익명 후원자의 후원으로 가족 사진 촬영권, 캠핑 식자재 지원 등 훈훈한 마음을 나누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이 점차 줄어드는 가운데, 얼굴 없는 천사의 후원은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게 했다.

4일 오전에는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4가구가 후원 받은 촬영권으로 가족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본은 전자파일과 액자로 제작하여 가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5일 오후에는 캠핑 식자재 후원에 구리도시공사 토평캠핑장의 캠핑장 대여 후원이 더해져,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2가구에게 답답했던 일상을 벗어나 상쾌한 자연의 풍경에서 가족 모두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활기를 톡톡히 불어넣었다.

이번 후원을 받은 한 대상자는 “가족들과의 유대감을 증진할 수 있는 기회와, 소중한 추억을 되짚어보고 가족에 대한 의미를 확인하는 시간을 얻게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안승남 시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꾸준히 아동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얼굴 없는 천사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아동들이 항상 행복할 수 있도록 구리시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후원은 얼굴 없는 천사의 올해 9번째 선행이다. 후원자는 직접 쓴 카드를 동봉한 추석맞이 아동선물 40세트, 놀이공원 이용권 2가구, 토평캠핑장 바비큐지원 2가구 등 아이들에게 답답한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이 계속될 수 있도록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