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남양주뉴스타임=명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문경희 도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2)은 8일(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의 지명을 받은 .문 도의원은 “코로나19 라는 초유의 상황에 맞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여 기쁘다”고 말했다.
캠페인은 손글씨로 직접 응원 글을 쓴 후 사진을 찍어 SNS에 게재한 후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됐다.
문 도의원은 ‘빛나는 국민의식 으뜸 대한민국“이라는 응원 문구를 작성하여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끝으로 문 도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또한 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나, 매화는 추위의 고통을 이겨내고 맑은 향기를 낸다는 말이 있듯이 우리나라 국민들의 의식을 더욱 성숙하게 해주었으며 높은 국민의식을 바탕으로한 슬기로운 대응은 세계적인 모범사례가 되었다”고 말했다.
캠페인을 마친 문 도의원은 릴레이 다음 주자로 경기도의회 이은주 제10대 1기 예결위원장, 박옥분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장, 김직란 건설교통위원을 지명했다.
-
글쓴날 : [2020-05-09 02:21:51.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