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호평동, 우리 동네 겨울맞이 따뜻한 후원물품 전달


[한국뉴스타임=명기자]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는 29일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현일)와 함께 취약계층 50가구에 후원물품(이불, 간식 등) 및 간편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우리 동네 겨울맞이 따뜻한 후원물품은 연말연시 취약계층의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남양주신협의 이불 후원과 호평동 케이마트의 간식 후원, 주민의 생리대 후원을 통해 이뤄졌다.

아울러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곰탕, 죽, 컵밥 등의 간편식 세트를 더해, 어려운 이웃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도록 풍성하고 알찬 호평동의 온정을 손수 전달했다.

김현일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후원자님들의 온정으로 올겨울 우리 동네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하며“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도움을 주시는 많은 이들이 있기에 마음은 늘 든든하다.”라고 전했다.

이영재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살다 보면 누구나 어렵고 힘든 순간은 있기 마련이고, 겨울이란 인생의 그런 순간을 무시로 체감케 하는 계절이라 생각한다”라고 전하며 “풍성하고 알찬 호평동의 온정이 비록 어려운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주지는 못하겠지만 그들이 잠시 마음 따뜻해짐에 위로받고, 다시금 내일을 힘차게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