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박윤국 포천시장, 가평군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행사 축사

[한국뉴스타임=이명수기자] 28일 오후 LBMA STAR(대표 토니권)가 주최하고 LBMA STAR E&M 가평지사(안선영) 주관하며, 가평군이 공식 후원하는 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월드파이널 국제행사가 경기도 가평군 가평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외빈으로 참석한 박윤국 시장은 포천은 가평의 이웃입니다. 가평군은 자연과 사람이 만나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 더욱 더 힘을 내었으면 합니다.”라고 축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기 가평군수, 최춘식 국회의원, 배영식 가평군의장, 강민숙.이상현.최정용.최기호 의원, 김경호 경기도의원 등 내외빈이 참석하였다.

이날 9개 국가 톱 모델 및 키즈모델 국제대회와 국민가수 박상민과 힙합의 전설 현진영, 모모랜드 메인 보컬 출신 태하, 걸그룹 플로리아, 걸그룹 인터걸스, 미스터 트롯 가수 이대원, MBC강변가요제 출신 가수 소현아 등 쟁쟁한 출연진들의 축하공연이 이루어졌다.

또한 가평군 관광자원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유튜브 100만 팔로워를 소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빅마블과 소리꾼 최예나, 주영스트(쎌리아킴), 핀아 등이 인간과 자연, 머무르고 싶은 곳, 가보고 싶은 곳, 기억하고 싶은 곳 자라섬 남도라는 테마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송출 하였다.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단계로 코로나-19 방역수칙이 개편되어 행사 추진이 가능하게 되었지만 철저한 방역을 위해 예방접종 완료자 또는 판별검사 확인자만 본 공연의 참석이 가능하였다고 주관사는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