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포천시 ? ㈜루크코리아투어 및 ㈜미래여행클럽,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KNT한국뉴스타임] 포천시는 7일 시정회의실에서 ㈜루크코리아투어(회장 차명석) 및 ㈜미래여행클럽(대표 이순애)과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는 향후 코로나19 상황이 종결되면 본격적으로 관광이 활성화 될 것으로 판단되어 사전 준비를 통해 국내 여행사와 ‘포천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윤국 포천시장, 차명석 루크코리아투어 회장, 이순애 미래여행클럽 대표 등 관계자 15여명이 참석했으며 인사말씀, 업무협약 체결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내용은 코로나19 이후로 침체된 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포천 관광상품 개발 컨설팅 및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포천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여행상품 개발 및 운영, 협약기관과의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 등이다.

박윤국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시는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포천아트밸리, 국민관광지 산정호수 등 자연경관이 뛰어나 연 1000만에 가까운 관광객이 방문하지만, 지난해 아프리카 돼지열병에 이어 코로나19가 발생하면서 관광산업이 큰 타격을 입었다.”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향후 많은 관광객이 우리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포천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