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명기자]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호평동 주민이자 대신정공 대표인 천민규 씨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 500만 원과 김장 김치 재료(배추 500포기, 무 2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천민규 씨가 전달한 후원금과 김장 김치 재료는 호평동 사회단체협의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련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며, 김장 김치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가가호호 전달될 예정이다.
천민규 씨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이웃들이 모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영재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이웃들을 위해 정성과 마음을 담아 10년 이상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천민규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더불어 사는 호평동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에 함께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민규 씨는 지난해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마련된 화도읍 ‘십시일반 온 마을 김장 나눔’ 행사에 직접 재배한 배추 800포기와 무 600개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