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 '제26회 농업인의 날’ 기념 ‘가평 농산물 품평회 시상’ 및 ‘장학금 전달식’ 개최

[한국뉴스타임=이명수기자] 가평군은 26회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여 27일 오전 자라섬 남도 특설무대에서 가평 농산물 품평회 시상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26회 농입인의 날 기념 한마당큰잔치 행사가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취소되었으나 농업인들의 사기진작과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날 농산물 품평회에서 포도부문 최우수상 신현준(명지산작목반), 우수상 한철호(상면작목반), 장려상 송성현(율길2리영농법인), 이제영(상면작목반) 사과부문 최우수상 임현재(고품질작목반), 우수상 정치호(북면작목반), 장려상 김승재(백둔리작목반), 박윤희(상하작목반) 씨가 각각 수상하였다.

이어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한 가평군 장학기금을 가평군농업인단체협의회 일천오백만원, 가평군친환경쌀연구회 일백만원을 각각 가평군에 기탁하였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코로나19 큰행사를 할 수 없어 안타깝지만 한해동안 고품질의 농산물 생산에 힘쓰신 농업인들게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가평군농업인단체협의회 김세경 회장, 김성기 가평군수, 가평군의회 배영식 군의장, 연만희 부의장, 강민숙 운영위원장, 송기욱.최정용.이상현 군의원, 경기도의회 김경호 도의원, 가평축협 조규용 조합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한편 이날 가평군농업기술센터 농산물가공 지원사업 품평회가 행사장에서 개최되었다. 효소처리 콩분말을 이용한 배이커리 기술보급 일환으로 설악면 생제비공동체 (대표 이계충)의 다양한 베이커리 시식회가 이루어졌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