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김경호 도의원, 가평교육지원청 소규모교육환경개선사업 업무보고 받아

원활한 시설물 유지보수로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

[한국뉴스타임=명기자] 경기도의회 김경호 도의원(더민주, 가평)은 14일 경기도의회 가평상담소에서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관계자에게 2021년 제3차 소규모교육환경개선사업에 대한 지원현황을 보고 받고 향후 계획을 논의했다.

주요 내용은 ▲운동장 배수로 옆 잔디식재 ▲체육관 전동커튼 설치 ▲학생 책걸상 교체 ▲체험학습장 안전 진입로 확보공사 ▲후관동 비트 출입문 설치 ▲예술공감터 개선공사 ▲역사관 소방시설 개선사업 ▲특별교실 환경개선사업 ▲변전실 고압설비 변경 공사 등 안전하고 깨끗한 교육환경개선사업이다.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초·중·고 9개 학교 현안사업의 필요성을 설명하며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 속에서 학업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학생중심 현장중심 교육으로 학생들의 교육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3차 수시분 대상사업으로 정보화사업 일부, 전시·행사성 사업, 조경사업, 사무실 환경개선사업 등을 제외한 1억 미만 사업 신청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경호 의원은 “2021년 제3차 소규모교육환경개선 주요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논의한 사항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여 학생중심 교육여건 조성이 개선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