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독서의 계절 가을, 그림책 놀이로 풍성하게 보내요”

경기도,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10월 문화의 날 행사 개최

[한국뉴스타임=명기자] 경기도는 경기평화광장 북카페의 10월 문화의 날 행사로 ‘감정표현 그림책 놀이’,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달 문화의 날 프로그램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코로나19 걱정 없이 다양한 독서 활동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뜻깊은 여가 활동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먼저 ‘감정표현 그림책 놀이’는 도내 5~7세 자녀 가족을 대상으로 10월 20일과 27일 양일간 진행된다.

아노아우리아이 행복연구소 손지수 대표가 강사로 참여해 책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로 독서의 중요성과 연령별 발달에 따른 책 읽기 방법 등을 배워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은 도내 초등학생 자녀 가족을 대상으로 10월 23일과 30일 양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곽민수 작가가 강사로 나서 그림책 제작과정 등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그림책 인형극 공연, 환경 문제에 관환 토론 및 소품 만들기 등의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자 줌(ZOOM)을 활용,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모집은 메일로 받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