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부금 전달


[KNT한국뉴스타임] 지난 1일 남양주시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정섭)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한 서로 버팀목 되기 운동의 일환으로 모금한 기부금 170만원을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권혁무)에 전달했다.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하는 등 주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힘을 모으고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안전한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와부읍은 주민 모두의 단결된 마음을 바탕으로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손길이 이어지는 등 서로 간 버팀목이 되어 주는 지역 분위기가 더욱 확산되고 있으며, 이와 같은 기부 릴레이는 위안과 위로를 넘어 지금의 위기를 다함께 극복해낼 수 있다는 신념으로 주민들을 하나로 만들고 있다.

이정섭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든 이웃을 위해 우리 모두 마음을 모아 응원해야 할 시기이며, 위원회 차원에서 국난극복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혁무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시민이 불편하지 않도록 모두가 어려움 극복을 위해 한마음으로 동참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웃이 이웃에게 서로 버팀목이 되어 활기찬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남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