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왕숙지구 진관리 일대에서 주거 복지 안내 활동 실시


[한국뉴스타임=명기자]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일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왕숙지구 개발 예정 지역에 속한 진관리 일대에서 주거 취약계층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전개했다.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점 사업으로 추진 중인 이번 캠페인은 3기 신도시 왕숙지구 개발 예정 지역에 포함된 진건읍 신월리, 진관리 일대의 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진관리에 앞서 지난 4월 신월리에서 캠페인이 진행됐다.

이날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진관리 곳곳을 다니며 주거와 관련된 다양한 복지 사업을 홍보하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어려운 이웃을 미리 찾아내 지원하는 데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기성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3기 신도시 개발 예정이라는 특수한 상황에 놓인 진건 지역에 복지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겠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임홍식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왕숙지구 개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주거 취약계층을 발굴해 필요한 지원을 연계함으로써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