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양봉협회, 교문1동 독거어르신을 위한 벌꿀 131병 기탁

회원들이 정성껏 마련한 벌꿀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 나눠

[한국뉴스타임=명기자] 구리시는 14일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구리시양봉협회 회원들이 독거 어르신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벌꿀 131병의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구리시 양봉협회 정종진 회장을 비롯한 회원 3명과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구경자 위원장, 이미영 사무국장, 엄재우 교문1동장이 참석했으며 후원받은 벌꿀은 협의체 위원들이 독거 어르신 131분에게 안부 확인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구리시 양봉협회 전종진 회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독거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벌꿀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회원들이 정성을 다했다”며,“우리들의 이웃을 향한 마음이 어르신들에게 큰 기쁨으로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명절 외로운 독거어르신을 생각해주신 구리시양봉협회 회원들과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시민 모두가 함께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하여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구리시 공직자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교문1동은 최근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더빨리 더드림 복지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를 통해 전입신고와 동시에 복지종합상담을 받아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적기에 지원받을 수 있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