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농협중앙회·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 창립 60주년 기념 추석맞이 농산물 꾸러미 후원


[한국뉴스타임=명기자] 남양주시는 농협중앙회의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에서 지난 13일 농산물 꾸러미 300상자를 남양주시복지재단에 후원했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는 한가위를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후원을 진행했으며, 농산물 꾸러미는 사과, 감자, 사골곰탕 등 총 12개의 품목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 오정수 지부장은 “우리 농협은 지역 주민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다. 이러한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작지만 정성을 담아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꾸러미를 통해 우리 이웃 모두가 행복한 한가위를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지역 구성원들 간에 서로가 서로를 돕는 상부상조의 마음이 있기 때문에 이번 추석이 더욱 풍성해질 것 같다.”라며 “우리 재단 또한 따뜻한 마음이 널리 전파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가 후원한 농산물 꾸러미는 서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