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지역화폐(Thank You Pay-N) 지역경제 살리는 이벤트로 “777명에게 통크게 쏜다!”


[한국뉴스타임=명기자] 남양주시가 9월부터 10월까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에 있는 골목상권을 응원하고자 지역화폐 인센티브 월 지급한도 100만원 상향과 동시에 남양주지역화폐(Thank You Pay-N) ‘777명에게 통크게 쏜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77명에게 통크게 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남양주지역화폐를 20만원이상 충전하거나 남양주지역화폐 특별할인가맹점에서 1만원이상 결제한 사람 중 777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남양주지역화폐로 1만원부터 5만원까지의 경품을 지급한다.

남양주지역화폐를 20만원 충전하거나 특별할인가맹점에서 1만원이상 결제하면 본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지역화폐로 충전이나 결제를 하면 할수록 당첨률이 높아진다.

특히, 특별할인가맹점 결제 이벤트는 사용자가 충전 시 제공되는 10% 인센티브 외에도 특별할인가맹점에서 제공하는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지역화폐로 결제하는 사용자에게는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장기적으로 이어짐에 따라 소상공인의 피해가 날로 커지고 있다.”라며 “지역화폐 충전이 소비로 이어져 지역 내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9월에서 10월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취업/경제-남양주지역화폐-이벤트정보) 또는 ‘경기지역화폐 모바일앱(APP)’ 남양주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