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이명수기자] 1일 오후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제30대 하태훈 교육장이 취임식을 가졌다.
신임 하태훈 교육장은 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비대면으로 개최 된 이날 취임식에서 “학생의 꿈을 키워주는 물·별·숲 교육 실천을 위한 ‘미래교육의 플랫폼’으로서 가평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교육 활동을 지원하고, 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통해 가평을 경기도 문화예술교육 특구로 진화시키겠다 ”고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 우리 교육지원청은 교육공동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교육자치·학생자치를 위한 교육지원청의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하였다.
하태훈 교육장은 강원대학교를 졸업하고 1989년 덕소중을 시작으로 부천교육지원청, 경기도교육청 장학사, 여주 세종중학교, 강천중학교 교감, 청평중학교 교장, 경기도교육청 장학관, 가평교육지원청 교육과장을 역임했다.
한편 하태훈 교육장은 조영욱 역대교육장에 이어 두번째로 가평출신 교육장으로 이날 취임식에는 가평군의회 이상현 의원, 임상호 의회과장, 가평군청 이병연 상수도사업소장, 권병천 세정과장, 가평축협 박장훈 상임이사, 박범서 가평중고총동문회장이 비공식적으로 참석하였다.
-
글쓴날 : [2021-09-01 15:30:17.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