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함께걸어요 구리! 함께걸어요 골목상권’ 챌린지 2탄 시작

코로나 극복 걷기 챌린지 달성하고 인창동 ‘커피기다림’ 쿠폰 받자

[한국뉴스타임=명기자] 구리시는 지난 8월 16일부터 2주간 ‘함께 걸어요 구리! 함께걸어요 골목상권’ 챌린지 2탄‘매일 걷고! 카페 기다림에서 커피 쿠폰 받자!’를 시작했다.

이번 챌린지에서는 16일부터 30일까지 1일 7,000보 이상 달성한 시민 선착순 100명에게 인창동 소재의 카페‘커피기다림’에서 아이스커피를 제공한다.

걷기 챌린지 참여는 ▲걷기 앱‘워크온(walkon) 가입 ▲구리시 공식 걷기 커뮤니티“함께 걸어요 구리” 가입 ▲‘매일 걷고, 기다림 커피쿠폰 받자!’에 참여하면 된다.

안승남 시장은“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 걷기 챌린지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시원한 커피도 마시는 골목상권 활성화를 앞으로도 계속 준비할 것”이라며 “매일 걷고 웃으며 소통하는 행복한 구리시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함께 걸어요 구리! 함께걸어요 골목상권’ 챌린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증가하는 시민들의 우울감과 소상공인 경기침체를 산책, 걷기 등 운동으로 건강하게 극복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진행 중이다.

지역주민이 걷기 챌린지 미션을 달성하면 챌린지에 참여한 소상공인 업소가 직접 커피쿠폰 등의 인센티브를 지원한다. 또한, 참여한 업소에는 구리시 공식 걷기 커뮤니티 협업 인증스티커를 제공하고 걷기 앱의 공지사항과 게시판을 통해 홍보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