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조광한 남양주시장, 심석학원 첫 명예 졸업생 선정

27일 ‘심석고 운동장 지하 주차장’ 조성 현장 방문

[한국뉴스타임=명기자]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27일 관계 공무원들과 함께 ‘심석고등학교 운동장 지하 주차장’ 조성 현장을 방문했다.

‘심석고등학교 운동장 지하 주차장’은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로 62에 소재한 심석고등학교의 운동장을 활용해 지하 1층 규모(주차면 169면, 면적 4,933㎡)로 조성되며, 지난 6월 7일 착공해 22년 3월 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조 시장은 현장에서 관계자들과 함께 공사 진행 현황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듣고, 관계자들에게 학생들의 안전과 함께 폭염 속에서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근로자들의 건강을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조 시장은 이날 심석학원 김익중 이사장으로부터 명예 졸업장을 전달받으며, 심석학원 48년 역사상 최초로 학교 발전에 기여한 외부 인사 명예 졸업생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조 시장은 “이렇게 명예 졸업장까지 주시니 매우 영광이다.”라며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 공사를 진행하고 계시는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드리며, 남양주시 최초의 학교 운동장 공영 주차장 조성 공사에 자긍심을 갖고 시공에 임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심석고등학교 운동장 지하 주차장’ 조성 사업은 남양주시 최초로 관·학 협력 모델 구축을 통해 학교 부지를 활용한 공영 주차장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시민들에게 주차 편의를 제공하며 구도심의 심각한 주차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 주민과 상생함으로써 지역 사회가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