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 '평생학습관 건립' 주민의견수렴 설문조사


[한국뉴스타임=명기자] 가평군은 가평읍 읍내리885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평생학습관 건립 사업의 주민의견 수렴을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청소년부터 노년까지 전 주민의 생애맞춤형 복합 교육문화를 향유하고 지역성장 동력의 허브를 구축하고자 추진하는 “가평군 평생학습관 건립사업”은 2019년 제2차 경기도 지역균형발전사업에 선정되어 총사업비 180억원 (도비 153, 군비 27)을 투입하여 지하 1층 ~ 지상 4층 규모로 2023년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설계공모를 통하여 추진 중인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의 기본설계(안)에서 공간 구성 방향성에 대한 의견을 듣고 주민들의 요구를 반영하고자 주민의견조사를 7. 19.(월)부터 7. 30.(금)까지 온‧오프라인을 모두 활용하여 실시한다.

주민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층별 도면 등 관련 자료를 공개하였으며 자세한 사항은 가평군 홈페이지와 가평군 교육통합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가평군 평생교육사업소 평생학습팀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의견조사 중인 평생학습관은 금년도 실시설계를 완료하고 2022년 공사착공에 들어가 2023년 준공 및 개관을 목표로 추진 예정이다. 지역주민 모두의 평생 학습을 위한 공간이니 만큼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조사에 참여해주시기 바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