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명기자]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출마를 선언한 김성원 국회의원(재선, 국민의힘)의 출마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 의원은 출마영상에서‘능력이 검증된 재선 국회의원 김성원, 정권교체 최전선 경기도에서 승전고를 울리겠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강한 의지, 그리고 경기도당의 변화와 혁신에 대한 비전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5분 길이의 영상은 새로운 변화의 중심, 도민을 위한 승리, 경기도의 든든한 지원군, 왜 김성원이어야만 하는가? 등 4개의 주제로 구성됐다.
첫 번째 주제,‘새로운 변화의 중심’에서 김 의원은 최근 4.7재보궐 선거 승리와 30대 당대표 선출 등 국민의힘에 젊고 새로운 바람이 불어고오 있다면서, 많은 지지를 얻은 만큼‘정권교체’반드시 이뤄내야 한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이어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는 국민의힘 중심에 김성원이 있다며, 경기도 당원여러분과 함께 한다면 변화를 이뤄낼 수 있다고 다짐했다.
두 번째 주제,‘도민을 위한 승리’는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겠다는 각오로 시작한다. 문재인 정권의 무능과 독선에 대한민국이 휘청거리고 있다면서, 경기도의힘을 모아 도민을 위한 승리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당 대변인과 조직부총장, 원내수석부대표 등 핵심 요직을 두루 경험해 싸우는 법을 알고, 이기는 법을 잘 아는‘능력이 검증된 재선 김성원’이 출마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밝혔다.
세 번째 주제,‘경기도의 든든한 지원군’에는 내년 지방선거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당원의 역량을 강화시켜 스마트한 경기도당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경기도당은 전국 최대의 당 조직으로 최근 4번의 전국 선거에서 경기도가 패한 것이 당의 4연패에 결정적 요인이었다며, 내년 지방선거의 공약 컨설팅과 선거운동 가이드 및 선거 로드맵 작성 등 선거에 관한 모든 정보를 경기도당에서 지원해 출마 희망자가 불편함이 전혀 없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네 번째 주제,‘왜 김성원이어야 하는가?’에는 ‘젊고 깨끗한 김성원’이 변화와 쇄신을 이뤄내겠다고 약속했다.
당이 주신 기회로 재선 국회의원이 된 지금까지 언제나 당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당의 요구가 있으면 자리의 경중을 따지지 않고 남들보다 한걸음 더 앞장서서 일을 도맡아 해왔다고 강조했다. 이어 젊음과 깨끗함, 성실함을 무기로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끌어 3대가 행복한 경기도, 3대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마영상은 발표 이후 세련되고 젊은 감각이 돋보인다며 국민의힘 당원 사이에서 칭찬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계기로 김 의원에 대한 경기도 당원들의 지지와 응원이 더욱 탄력받을 전망이다.
김 의원은“내년 대선승리의 향방은 경기도에서의 승패에 달려있다”면서,“정권교체라는 국민의 지상명령을 완수하기 위해 헌신하려는 저의 진심을 전달하고자 영상을 준비했다”고 영상제작 취지를 밝혔다.
이어“내일을 준비하는 경기도당이 당을 위한 헌신을 잊지 않도록 하겠다”면서, “58개 당협위원장 및 당원여러분 한 분 한 분과 깊이있게 소통하며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의 압승을 이끌겠다”고 말했다.